삼진제약(SAMJINPHARM, 대표이사 최용주)이 지난 4월 9일, 소화불량, 속쓰림 등 다양한 위장 관련 질환에 빠르고 효과적인 양한방 복합 소화제 ‘위싱유 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위싱유 정’은 소화 효소제, 제산제, 생약 성분을 복합적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위장관 질환 증상 해소에 빠르고 효과적이다. 또한, 7가지 생약 성분을 고함량 함유하고 제산 성분인 탄산마그네슘과 침강탄산칼슘을 첨가하여 빠른 효과와 지속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소화 효소제 디아스타제, 프로테아제, 셀룰라제가 첨가되어 복합적인 위장관 질환 증상을 빠르게 개선시키며, 불쾌한 냄새를 최소화하고 최소 정제 사이즈로 제조하여 환자의 복용순응도를 높였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위싱유 정은 양한방 성분과 건위제, 소화 효소가 합쳐져 대부분의 위장병에 강하고 빠른 효과와 지속성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또한, “현대인의 변화된 식습관 등, 다양한 원인과 증상으로 발현하는 위장 질환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에디터 메디마스터
유방암 난소암 가족력? 유전자 검사로 대비하세요. 분당차여성병원이 난소암 및 유방암 가족력이 있는 경우 BRCA(브라카) 유전자…
유년기 아이들 생선 섭취, 이타적 행동과 협력심에 긍정적 영향 — 오메가-3·요오드, 아동 친사회성에도 긍정적 작용…
대웅제약·고대 안암병원, 정밀의료 협력으로 신약개발 혁신 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연구부(연구부원장 박범진)와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신약…